본문 바로가기
  • 롱샷24 LongShot24
Korea Culture(문화)

[분당 소식] 눈으로 보는 "신해철 거리 준공식(일상으로의 초대)"_2

by Longshot24 2018. 4. 7.
LIST

2018년 02월 08일

분당 수내동 신해철 거리 준공식 다녀왔습니다^^

오늘은 2번째 이야기를 이어 나가겠습니당ㅎ



이재명 시장님이 마왕 신해철의 작업실로 들어가는 듕입니다^^


둘러보고 나오는 이재명 시장님...

감회가 새로운듯 무거운 표정을 짓고 계시네요...


신해철 거리 곳곳에 붙어 있던 현수막

"축 준공 신해철 거리를 사랑합니다"


"내가 너의 기사가 되어 너를 항상 지켜줄거야"

"넥스트 Next 1집 [1992년] 인형의 기사 Part 2" 가사중에서...


거리 바닥에 설치되어 있는 조형물

신해철 거리 곳곳에 설치되어 있었어요^^


신해철 거리 다른 방향 입구


신해철의 영원한 18번 "그대에게"

빠라라빰빰 빰빰빰빰빰~~


신해철 동상 옆 기념 비석


드디어 마왕 신해철 형님의 작업실로 고고씽~~~


입구에 붙어 있던 "어서와~~"


마왕의 각종 사진들과 각종 CD


마왕 작업실로 손님들이 오면 차 한잔 할 수 있는 공간인것 같았어요^^


넥스트 2003년 콘서트 포스터


신해철의 각종 트로피

많은 상과 감사패를 받으셨더라구요~ㅎ


저 소파에 앉아 커피 한잔 하고 갔어야 했는디~ㅎ


책이 정말 많았습니다^^


팬들이 보내준 종이학^^


각종 트로피


손님 접대실 전체 사진


마왕 신해철의 상징적인 의상도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다양한 메모장, 출력물 등


마왕 신행철의 "고스트 스테이션" 감사패

무려 11년 7개월간 진행~


고 신해철을 추억하는 소품


팬들이 적어준, 마왕에게 보내는 편지...


신해철의 작업실입니다.


여기는 녹음실


각종 앨범들

레코드, 테이프 등이 보이네요^^


각종 앨범을 한눈에 볼 수 있게끔 전시도 했더라구요^^


다시 입구로 돌아와 나갈려고 하는...


입구로 올라가는 계단


작업실 입구


준공식이 끝나고 난 한적한 "신해철 거리"

다시 "일상으로의 초대"네요...

왠지 쓸쓸...


신해철 거리의 또 다른 볼거리입니다.

바로 야경이죠^^

소박한 화려함이 있습니다.


거리 안쪽에서 입구 방향을 바라보며 한컷~


외롭게 거리를 지키고 있는 마왕...


밤에 누가 몰래 꽃을 전해주고 갔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