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롱샷24 LongShot24
Korea Culture(문화)

2017년 "제3회 성남 게임월드 페스티벌" 빅재미가 있었어요^^

by Longshot24 2017. 9. 2.
LIST

 

 

[SEONGNAM GAME WORLD FESTIVAL]

2017년,

제3회를 맞이하는 성남 게임월드 페스티벌은

국내/외 게임사는 물론

성남시 관내 기업들이 대거 참가하는

성남시 대표 게임 축제입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IGC(Inven Game Conference) 2017 in 성남과의

동시 개최를 통해

페스티벌을 통한

풍성한 볼거리와 컨퍼런스를 통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2017년 9월 1일(금) ~ 9월 2일(토) 양일간 진행되는

성남 게임월드 페스티벌에서는

박진감 넘치는

각종 e-Sports 경기,

IGC 2017 in 성남을 통한 강연 진행,

게임 속 캐릭터가 직접 되어보는 코스튬 콘테스트,

4차 산업의 핵심인 VR 콘텐츠를 체험하고

관련 소식들을 접할 수 있는

VR 체험관 등이 운영됩니다.

 

 

 

주최, 주관 : 성남시, 성남산업진흥재단

행사 기간 : 2017년 9월 1일(금) ~ 9월 2일(토)

장소 : 판교 테크노밸리 NHN Ent. 넥슨코리아 광장

 

 

"스타크레프트" 리마스터 레전드 매치,

게임 진행 MC들 등장~

 

"스타크레프트" 리마스터 레전드 매치,

게임 보러 인근 직장인들이 정말 많이 참석했어요~ㅎ

앉을 자리는 이미 실종~~ 후덜덜

 

"스타크레프트" 리마스터 레전드 매치,

이러쿵 저러쿵~ 주저리 주저리 ㅎㅎ

"서론을 길게 해야징~~ㅋㅋ"

 

"여러분 안녕하세요?~

날씨도 더운데 여기 왜 왔떠요??~~" ㅋㅋㅋ

재치있는 사회자 ㅎㅎ

다들 표정이 너 보러 온거 아니예욤~~

ㅎㅎ~ㅋㅋ~

쨋든 다들 즐거운 분위기~

 

기다리고 기다린

"스타크레프트" 리마스터 레전드 매치

선수들(테란, 프로토스, 저그)

드디어 입장

4강 싱글 토너먼트 대회 - 이영호, 이제동, 송병구, 이영한

게임방송(스타리그)으로 보다가 실제로 보니까 신기했떠요~~ㅎㅎ

 

"스타크레프트" 리마스터 레전드 매치,

그동안 어떻게 지냈느냐..~~

이런 저런 질문과 답변^^

 

"스타크레프트" 리마스터 레전드 매치

슬슬 시작하는 분위기~

 

이런 저런 수다로

선수들이 지쳐갈때....ㅎㅎㅎ

 

"스타크레프트" 리마스터 레전드 매치,

드디어 게임하러 고고~~

선수들 표정이 아싸~~ 게임한다능~~ ㅋㅋ

 

"스타크레프트" 리마스터 레전드 매치,

심혈을 기울여 카메라 셋팅하는 모습~~

 

송병구 선수가

컴퓨터 작동이 잘 되는지 게임을 돌려보고 있네요.

과연 오늘 누가 이길까?

궁금하네요~

 

"스타크레프트" 리마스터 레전드 매치,

드디어 레전드 매치 시작!!!~~~

 

"스타크레프트" 리마스터 레전드 매치,

화면에 비친 이제동의 표정이,

오늘만큼은 반드시 이기겠다는 굳은 각오가 보이네요!!!

 

"스타크레프트" 리마스터 레전드 매치,

아직 게임 초반이라

어떤 결과가 나올지 아직 예측 불가~

 

"스타크레프트" 리마스터 레전드 매치, 

송병구 선수의 표정은 마음을 비운듯 느낌으로

게임에 임하는 듯~

 

"스타크레프트" 리마스터 레전드 매치, 

이제동 선수의 표정은

오늘 걸리면 작살내겠다는~~ ㅋㅋㅋ

 

판교 테크노밸리 NHN Ent.

넥슨코리아 앞 광장

 

판교 테크노밸리 NHN Ent.

넥슨코리아 앞 광장에서 여러가지 행사를 동시에 진행하더라구요~

 

판교 테크노밸리 NHN Ent.

넥슨코리아 앞 광장

 

판교 테크노밸리 NHN Ent.

넥슨코리아 앞 광장,

좌우편에 각종 행사 관련 부스에 사람이 많이 없는 이유는????

지금 스타크레프트 게임중~~ ㅋㅋㅋ

모두 거기로 갔다는 소식이~~

 

"스타크레프트" 리마스터 레전드 매치,

관람객이 많네요~ㅎㅎ

짜잔~~ 다들 여기에 모여 있네요~

지금 스타크레프트는

치열한 전쟁중이랍니다~

 

점점 분위기는 무르익고~

시간이 갈수록 "스타크레프트" 리마스터 레전드 매치,

앉을 자리도 없다는~ ㅋㅋ

 

판교 테크노밸리 NHN Ent.

넥슨코리아 앞 광장,

VR 체험존

 

"성남 게임월드 페스티벌" 행사장,

"MARKET INVEN", "XENICS" 부스

 

"성남 게임월드 페스티벌" 행사장

 

판교 테크노밸리 NHN Ent. 넥슨코리아 앞 광장,

팬아트 작품을 열심히 그리고 있네요^^

 

"성남 게임월드 페스티벌" 행사장,

입구에 있던 조형물

행사장 주변 경관이 정말 좋았답니다

 

"성남 게임월드 페스티벌" 행사장에는 스낵카도 있었어요~~

게임 보랴~ 군것질 하랴~ 이것 저것 보랴~

정말 바쁘다 바뻐~ ㅋㅋ

 

"성남 게임월드 페스티벌" 행사장 주변 건물들

 

"성남 게임월드 페스티벌" 행사장 앞 페스티벌 안내 표지판

 

 

판교 테크노밸리 "NHN Ent."

"넥슨코리아" 앞 광장, 조형물

역시 IT, 게임 회사라서 그런 느낌이 나게끔 해놨다는~

 

포즈가 멋짐^^

 

판교 테크노밸리 "NHN Ent."

"넥슨코리아" 주변 건물들

회사 느낌이 거의 없고,

공원 속에서 일하는 듯한 느낌이 많이 들었어요~

 

"성남 게임월드 페스티벌" 행사장에 있는

코스프레 포토존

 

"스타크레프트" 리마스터 레전드 매치,

앞서 1차전 끝나고 이영호 선수 입장~

 

"스타크레프트" 리마스터 레전드 매치,

이영한 선수의 표정이 매우 진지~

 

"스타크레프트" 리마스터 레전드 매치,

드디어

저그 이영한과 테란 이영호의

레전드 매치가 열리고 있다는^^

 

"스타크레프트" 리마스터 레전드 매치,

점점 경기는 치열해지고~

 

"카카오 프렌즈(Kakao Friends)" 라이언이

깜찍하게 서 있네요~

귀엽다는~~ ㅎㅎ

들고 갈까??~~ ㅋㅋ

 

"스타크레프트" 리마스터 레전드 매치,

이영한 선수의 옆모습^^

 
 
 

 

["껀쓰TV" 다른 글 더 보기]

2017/08/18 - [대한민국 축제,행사] - [코믹콘 2부] "2017 코리아 코스플레이 챔피언십(Korea Championships of Cosplay)" 코믹콘 서울 2017

2017/08/29 - [대한민국 축제,행사] - 코엑스에서 열린 "2017 코네일 엑스포(F/W Konail Expo)" 사람들이 많네요^^

2017/08/29 - [대한민국 축제,행사] - "2017 니카코리아 월드 챔피언쉽"(송도 맥주축제) LIVE

2017/08/26 - [대한민국 축제,행사] - 킨텍스에서 열린 "2017 제2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에서 여행 꿀팁 배우고 왔어요 1편

2017/08/26 - [대한민국 축제,행사] - [킨텍스 박람회] "2017 동아전람 전시회" 초청 관람 1편

2017/08/25 - [대한민국 축제,행사] - 코엑스에서 열린 제 22회 "2017 명원 세계 차 박람회" 다녀왔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