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롱샷24 LongShot24
Korea Culture(문화)

킨텍스에서 열린 "2017 제2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에서 여행 꿀팁 배우고 왔어요 1편

by Longshot24 2017. 8. 26.
LIST

[제2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여행에 빠지다!" 국내여행과 해외여행의 꿀팁!


개요 : 개인의 삶의 질 향상 및 수준 높은 관광 산업의 시장 확대를 위한 박람회 개최

시간 : 2017. 08. 24(목). ~27(일).

장소 :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내용 : 여가생활의 확대에 따라 관광 산업에 대한 정부와 국민의 기대와 수요가 날로 높아지고 있으며, 세계 각 국에서 그 나라의 특징을 살린 관광박람회가 다수 개최되고 있음. 인적·문화적·자연적 자원이 풍부하고, 관광 관련 비즈니스 환경 및 인프라가 정착된 대한민국 또한 세계 관광산업의 한 축이 되어야 함

주최 :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조직위원회, (사)식문화세계교류협회, 국제신문, 경북일보, 경기일보, 전남일보, 중도일보, 강원도민일보사, 충북일보, 전북도민일보, 경남일보, 한라일보사, (주)여행신문

주관 :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사무국 / (주)유니버설라이브

후원 : 외교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관광공사, 한국철도공사, 고양시, 한식재단

특별관 : 테마 여행관(관광명소, 전시관, 테마파크, 레저&캠핑), 뷰티 미용 특별관, 귀농귀촌 정보관

스폐셜이벤트 : 세계 주류 페스티벌, 여행토크쇼, 문화관광해설사와 함께하는 우리문화 탐방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바라본 제1전시장입니다. 가운데 분수대가 있는데, 시원한 물줄기가 보기 좋았어요^^

이동 할 때는 걸어가도 되고, 이동식 "에스컬레이터(escalator)"를 타고 가도 되요~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리는 2017 "제2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현수막이 걸려 있었어요^^


"분수대"를 킨텍스 제1전시장 방향에서, 제2전시장 방향으로 찍은 장면. 시원하네요~ ㅎ


드뎌 2017 "제2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행사장에 도착을 했습니다~~ 뿌잉뿌잉~~ㅎ


2017 "제2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슬로건 "여행에 빠지다"


지자체들이 정말 많이 참가 했네요~


행사장 에스컬레이터 내려가기 전 전체 사진


행사장 에스컬레이터 내려가기 전 전체 사진


행사장 에스컬레이터 내려가기 전 전체 사진


행사장 에스컬레이터 내려가기 전 전체 사진


여행토크쇼(주제: 내가 만난 세계 그리고 여행)

"윤지민 리얼관광연구소 소장"


"윤지민" 리얼관광연구소 소장


이동식 국악 연주를 절도 있게 하셨다는~


박람회 행사장을 구석구석 다니면서 연주를 하셨어요~


멋있었습니다^^


"고양시 홍보관" 부스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네요~


"아이 글라이더 : 4D VR 하강 레저시설" 체험 부스


달리는 "독도 홍보관"입니다.


"동두천시 홍보관"


"광주시 홍보관"


"세계 주류 페스티벌"이 열리고 있는 "세계주류특별관"


"군포시 홍보관"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어요~


"파주시 홍보관"


"국제교류문화진흥원" 홍보관


"사단법인 한국서예협회" 홍보관


"SNS 여행 사진전"도 열리고 있었어요~


인삼공예 "이제순 명인" 홍보 부스


인삼공예 "이제순 명인" 각종 작품들


지나가는 길에 찰칵~ 윤지민 소장님의 여행 토크쇼가 끝나가고 있네요~ 재밌었는데... 아쉽~ㅜ


"진주시 홍보관"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네요~


"함안군 홍보관"


함안군 관광 여행 "팸플릿(pamphlet)"


"창원시 홍보관"


기념사진 찍을 수 있게 소품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원시인도 섭외한 홍보관이 있었어요^^ 표정이 귀엽^^ 스마일~ 찰칵!!^^


"가평군 홍보관", "오산시 홍보관"


"이천시 홍보관"


각종 기념품들


"경기도 홍보관"


"인천광역시 홍보관"


"강화군 홍보관"


"가나 대사관" 입간판도 보이네요~


각종 기념품들



["껀쓰TV" 다른 글 더 보기]

2017/08/26 - [축제,행사] - 킨텍스에서 열린 "2017 제2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에서 여행 꿀팁 배우고 왔어요 2편

2017/08/03 - [축제,행사] - 2017 서울 오토살롱(Seoul Auto Salon)

2017/08/26 - [축제,행사] - [킨텍스 박람회] "2017 동아전람 전시회" 초청 관람 1편

2017/08/26 - [축제,행사] - [킨텍스 박람회] "2017 동아전람 전시회" 초청 관람 2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