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롱샷24 LongShot24
Korea land mark(명소)

[IKEA 가다] "이케아" 광명점 전격 방문 영상 촬영

by Longshot24 2017. 5. 30.
LIST



이케아에 다녀왔어요~

​오늘은 스웨덴 회사 이케아에 왔습니다.

 

 

​오~오~ 이케아 ㅎㅎ

 

​드디어 이케아 광명점에 들어왔습니다^^

 

​계속 올라가라고 안내 받았어요 ㅋㅋ

 

 

​이케아 영업시간 ㅎㅎ

 

​설날, 추석 휴무

 

 

 

​쇼룸을 지나면 레스토랑, 카페도 있더라구요^^

 

​이케아는 1.쇼룸 2.홈퍼니싱 액세서리

 

​3.셀프서브 구역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사고 싶은 물건들을 체크하고

 

​셀프서브 구역으로 가서

 

​물건을 카트에 싣고

 

계산을 한 후 가구를 싣고 집으로 고고~~

 

​셀프서브 구역에서 제품을 찾는 방법은

 

​제품에 붙어 있는 가격표의 정보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가격표의 정보를 사진을 찍거나

 

​적어두셔야 픽업이 가능합니다~~  셀프서브 구역!!! 에서 잊어버릴 수 있기 때문이예요^^

 

​외국계 회사 답게 좋은 물건이 많더라구요~~

 

​아침 일찍 가는게 좋을듯~~

 

​물건이 너무 많아요 ㅎㅎ

 

​후덜후덜.....

 

​쇼룸은 정말 예술입니다^^

 

​지름신 강림 직전... 후덜덜 ㅎㅎ

 

​앞으로 가실 분들은

 

​돈 많이 들고 ~~ 고고~~

 

​드디어 셀프서브 구역

 

​대형마트 느낌

 

 

 

 

​카트도 대형

 

​진열대 번호를 기준

 

​섹션으로 가서 물건을 픽업~~

 

헥헥~~ ㅎㅎ

다음에 또 뵈요^^

 

풀영상   https://youtu.be/Tdwr9M8S1ac

 


댓글